추천합니다.
건강하지만 맛있어요. 파우치 형식이라 도시락이나 나갈 들고나가면 너무 좋아요. 요즘 날씨도 더운데 밖에서 사먹는 단 음료대신 이거 먹게되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