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합니다.
점심시간에 먹을려고하는데 회사에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ㅠㅠ 혹시 집에서 데우고 점심시간에 회사에서 먹어도 괜찮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전자레인지에 해동 후 시간이 지나면 점점 수분이 빠져 나가 음식 상태가 많이 떨어 질 수 있어요.
냄새가 나거나 상할 염려도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전자레인지 해동 후 바로 섭취해 주시길 권장해 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