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게?
맛있긴한데 ... 너무 안달아서 설탕 조금 넣어서 먹었어요. ㅋ 건강생각해서 그냥 먹어야 되는데... 근데 맛있음. 그냥 진짜호박 그대로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