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주문하려다.. 잘못눌러서 비빔만 ㅋㅋ
맛있어요~ 워낙 곤약을 좋아해서 저한텐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짜장반 비빔반시킨다는게... 비빔만 작득주문했네욤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