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받았습니다
늘 찾는 상품인데
물건이 집에 도착하면 늘 박스가 망가져있고 다 찢어져있어서 받는 입장에서 매번 기분이 좋지 않은 것 같아요. 아쉽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