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굳
전혀 달지않고 딱 과자맛만 나서 아주 좋아요
우유 조금과 시리얼 조금만 넣어 먹으면
정말 아-무 맛도 안납니다...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바나나 반절 잘라서 같이 먹으면 딱 좋더라구용
다른 첨가물 같이 들은 거 보단 깔끔하게 딱 과자맛만 나는 게 만족스럽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