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오랜만!!

아직 갈길이 멀지만 그래두 기쁘다🤣🤣
오늘부터 식단관리 빡세게 할거라 걱정하고 있었는데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다.
숫자 바뀌는게 이렇게 뿌듯할 줄이야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랑비슷하게 시작해서 비슷하게빠졌네요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