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만 합니다.
아무래도 식단 조절용이라서 엄청 맛있고 그런건 아니지만 다이어트 중이라면 간편하게 먹기 괜찮아요. 닭살이구마보다는 밥먹을시간이 더 좋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