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하면 저 아니겠습니까
아이스크림... 여름에는 빼 놓을 수 없는 간식이죠...하지만 저는 다이어터... 아이스크림은 저에게 적입니다..........하지만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있는한 아이스크림은 더이상 적이 아닙니다............라라스윗 아이스크림... 갖 고 싶 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