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았어요
사무실에서 점심으로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론 새우랑 시래기였던가요 그게 나았어요 닭가슴살은.. 닭이 있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양은 확실히... 부족하긴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