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많이 마시려 하는데 잘 안되네요ㅠㅠ
커피마시면 이뇨작용때문에 안좋다해서 물로 많이 마시려해도 커피만 자꾸 땡기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완전 공감합니다ㅠ 커피는 쭉쭉마시는데 물은 왜냥 마시기도 버거울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