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1일 공복유산소
너무 더워서 오늘은 새벽등산
새벽5시30분 등산하고 반신욕까지하고 집에오니
이시간이네요
너무 더워서 새벽에 갔더니 훨씬 덜 더워서 좋았어요
집에오니 너무 개운하고 좋네요
오늘도 힘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먹어봤던그맛!! 네 바나나맛요
공복유산소해서 오늘은 바나나든걸로ㅋ ㅋ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바나나 맛인가요???
등산 헉헉
숨이 탁탁막히는데
대단합니다.
우찌 이리 잘하시꼬
에너지 쪽쪽 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