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간편해서좋아요
배송도빠르고 정말맛있네요
두유보다는 저지방우유에 먹는게 제입맛에 더맞는거같아요
두유에 먹어도 맛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라서
저녁으로 애용하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리베리가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