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일차
📆118일차
아점: 고등어구이+ 양배추찜
간식: 통밀과자, 아이스크림, 훈제란
저녁: 쌀국수집 가서 이것저것 ㅋㅋㅋㅎㅎ..🍜
운동: 땅끄부부 유산소 50분, 사이클 가볍게 40분
오늘 넘 배부르게 먹었네요...
운동 얼른하고 자야겠어요!
이번주도 또 지나가네요 다들 힘내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크... 고등어 엄청 좋아하는데.. 저도 조만간 사먹어야 겠어용
크 쌀국수 좋네요. 저런류의 과자 몇개 접해봤는데 좋더라고요. 저도 몇개 쟁여놓고 입 심심할때 까먹고 싶은데... 눈에 보이면 다 먹어버릴 제가 보여서 관뒀어요 ㅋㅋㅋ
전 배부르게 먹어본지가 오래됬어요 ㅋ
그래도 먹고싶은건 주말에 한번씩 먹으니 그걸로 만족 함 ㅎㅎ
힘내세요 다음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