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일차
난라브
휴식 3일찬데 오늘은 왜 가만있어도 콕콕 쑤시는걸까요한참 낫고 있다는 증거겠죠?내일 가서 주사 한번 더 맞는데 쑥 낫기를ㅠㅠ적당히 안전하게 운동하세요 여러분 하트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 ㅎㅎㅎ다시 운동하실 날만 고대하며..
55옷을위하여 감사해요ㅠㅠ♡
운동은 다 낫고나서 해도 되니까 회복에 힘쓰세용! 저도 하트하트!
퐁퐁nim 와...대박이네요ㅋㅋㅋㅋ 리즈는아직 ㅠㅜ흑흑 스트레수 받지 않을게요
하트하트 어서나으세요ㅠㅜ 운동못한다고 스트레스받지말기!!
난라브 저희동네 피부과가 그래요...점심시간 지나 조금 늦게가면 오후 진료를 받을수가 없어요 예약마감으로 ㅠ.ㅠ
퐁퐁nim 네 감사해요 9시에 가도 3시간은 기다려야 된다네요 병원 장사 잘되네요@.@
기운내세요~아프시면 참지말고 내일 병원에 후딱 댕겨오시구요
7/20 불금일기
안녕하세요~가입인사 드려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ㅎㅎㅎ
다시 운동하실 날만 고대하며..
55옷을위하여 감사해요ㅠㅠ♡
운동은 다 낫고나서 해도 되니까 회복에 힘쓰세용! 저도 하트하트!
퐁퐁nim 와...대박이네요ㅋㅋㅋㅋ 리즈는아직 ㅠㅜ흑흑 스트레수 받지 않을게요
하트하트 어서나으세요ㅠㅜ 운동못한다고 스트레스받지말기!!
난라브 저희동네 피부과가 그래요...
점심시간 지나 조금 늦게가면 오후 진료를 받을수가 없어요 예약마감으로 ㅠ.ㅠ
퐁퐁nim 네 감사해요 9시에 가도 3시간은 기다려야 된다네요 병원 장사 잘되네요@.@
기운내세요~
아프시면 참지말고 내일 병원에 후딱 댕겨오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