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어삣어여..ㅠ.ㅜ


어제 조금술한잔해서 아침걸루구 저녁엔 안묵어야지 하고있었는데..ㅠ.ㅜ
또묵게 됬네요..
참기가 어려워요 술!!!이늠에술!!!
한번씩만 하던 운동 2번씩했네요..ㅠ.ㅜ
63.3찍었네요..술묵구 낼은뿔어서 더찍을뜻해요..에혀 .
낼아침도 굶어야 겠어요..ㅠ.ㅜ
힘들아..미춍!!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