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맛은 호불호가 있는듯 해요
세트중에 정말 이상한 것도 있고 달콤한 것도 있고..
아보가도는 좀 별로였고 베리는 달콤..
삼유질 땜에 마시기 힘들었지만 포만감은 오래 가네요
식전 30분 전에 먹으니 밥 생각도 안나고... 먹는양이 줄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