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2번째 구매고요
7일 냅둿다가 먹었는데 물이나오네요.(그 전엔 물 없었습니다)
뭐 제조일로 부터 5일 이내에 먹으라 했고
먹은 제 잘못이니 제가 감수해야죠
정기 구매할거니 계속 팔아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