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만 시켰는데 ...
퍼서 먹자마자 많이 먹어본 맛이다 생각했는데 .. 단백질파우도 우유에 타먹은 맛이에요 그냥 부드럽게 얼렸다 정도 ? ^^ 백미당 같은 진한 유유맛을 기대했는데 무리였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