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낙지볶음은 소스만 맛있고 낙지는 안보여서 실망.. 그치만 다 맛있어서 한번에 두개씩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고구마 들어있는게 맛있어서 다음엔 고구마도시락하고 섞여있는거 구매해보려구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