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해요
아직 참치오믈렛은 먹어보지않았는데 낚지볶음 먹어본 후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있다는 걸 느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한끼식사로 좋은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