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아침이랑 저녁 스무디먹고 점심 1/2하려고했는데 아침 대용으로 먹고 점심 1/2하고 저녁은 칼로리 낮은걸로 대충 때웠어요 건더기도 많고 생각보다 든든해서 좋아요 완전히 녹여먹어도 맛있긴한데 얼음 있게 먹는게 더 맛있는것같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