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일차
난라브
ㅎ오늘 병원가서 주사맞고 왔어요. 곱나 아프데요..이거 풀릴때까진 운동은 엄두도 못낼거 같아요.음식이러도 잘챙겨먹어야지...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kg 감량! 다이어트 챌린지 1등 거머쥔, 그녀의 성공팁 대방출!
다이어트 이유 중 하나가 건강인데ㅠ 약잘드시구 건강 잘챙기세요!
다욧은 운동보다도 식이!! 오늘도 고생하셨숨당
windy30 ㅠㅜ그런가보네요...물구나무 서다가 목이 접혔어요.....휴...맞아요 어차피 뭐 할 수도 없는 상태라 걍 액댐한다 생각하려구요ㅠ고마버요 건강잘챙기세요
꼭 운동할 때 아픈 것 같아요.저 4개월 동안 두 번 크게 아팠었는데그 주는 정말 아무것도 못해서 슬펐어요 ㅠㅠ 그래도 쉬시는 게 현명해요어쩌다가 다치셨을까 ㅜㅜ
땅투 고마워용!!♡
빠른회복바래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이유 중 하나가 건강인데ㅠ 약잘드시구 건강 잘챙기세요!
다욧은 운동보다도 식이!! 오늘도 고생하셨숨당
windy30 ㅠㅜ그런가보네요...물구나무 서다가 목이 접혔어요.....휴...맞아요 어차피 뭐 할 수도 없는 상태라 걍 액댐한다 생각하려구요ㅠ고마버요 건강잘챙기세요
꼭 운동할 때 아픈 것 같아요.
저 4개월 동안 두 번 크게 아팠었는데
그 주는 정말 아무것도 못해서 슬펐어요 ㅠㅠ
그래도 쉬시는 게 현명해요
어쩌다가 다치셨을까 ㅜㅜ
땅투 고마워용!!♡
빠른회복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