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튀김에 입도대지말자!!


겨우 두개먹었을뿐인데 300칼로리라니ㅜㅠ!! 아오 아까운 내칼로리..덕분에 저녁생략했네요 흑흑 아배고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튀김ㅠ 모르기 전까진 정말 좋아했는데 칼로리 알고 나서는ㅠㅠ
windy30 칼로리따지면서부터 바깥음식 먹기가 넘 겁나요ㅋㅋ밖에서 백반을먹어도 반찬몇개집어먹으면 금방 500칼로리 되더라구요;;
46kg기달 네네 진짜 튀김류 먹을때조심하셔야되요ㅜㅠ!!
진짜 무서워서 바깥음식을 먹을 수가 있어야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