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방금 받아서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배송이 빨라서 참 좋아요. 역시 다이어트 식품이라 그런가 사이즈는 기대하면 안되요ㅠㅠ 겉보기에 맛있을거같아요 ㅎㅎㅎ 기대기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