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1 반성일기


뜻밖에 공짜먹방
공짜에 눈이 멀어서..
공짜를 조심해라.. 먹는 순간은 잠시뿐이지만 먹고나서 후회는 계속된다.. 한순간의 유혹을 조심하자!!

이날도 어김없이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하나론 부족한가봐ㅜㅜ
하나에 만족하자고!!! 하나먹었으니 또 먹는건 나쁜거야ㅜㅜ
하나만 먹고 그치면 그나마 다행인거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