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다욧
닭가슴살볼만 먹다가 너무물려서 찾아보니 도시락이있더군요! 배송은 빠른데 날씨가 너무 더운탓에 도시락이 다 녹아서 왔어요 ㅠ 그래두 바로 냉동시켜놔서 괜찮았구용 회사다닐때 점심으로 먹습니다 진짜 든든하고 맛도 있어요! 콩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맛도안남) 여튼 추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