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집알바생입니다.
매일같이 점심으로 냉면을 먹는데 탄수화물에 나트륨이 폭탄이예요ㅠㅠㅠㅠ 매일 운동하는데 배는 고프고 내사랑 면은 끊을 수 없으며 알바 중 냉면이 유혹을 합니다...저에게 곤약이면의 도움으로 냉면에서 잠시나마 벗어나게 해주세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