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하는데 콩가루에 우유 섞어서 한끼대체해도괜찮은가요?:우유에 생각보다 포화지방이 높길래 걱정되서요ㅜㅠ
다이어트식단인데 생각보다 저게 맛나더라구요
맛있는건 그만큼 뭔가가미되잇다는 생각에 걱정도되구요ㅜㅠ 괜찮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200ml에 130칼로리정도 하던데 드시고싶으면 한끼로 드셔도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