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이면 신청합니당!’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준비하면서 다이어트 중인데 일반식을 아예 못먹어서 너무 스트레스가 쌓이네용... 준비생이라 돈도 없어서 이런거 돈주고 살 엄두도 안나고ㅠㅠ 한번 체험해보고 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