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궁금 댓글달아주세용~~
나르샤샤
아침9시운동 갈려고하는데아무것도 안먹고 공복에 운동하고 집에오믄 11시인데 그때 아점먹는게 낫나요 아님 운동전 8시반쯤 뭐라도 먹고 운동갔다가 집에와서 12시 점심먹는게 낫나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다이어트가 목적이고 아침에 유산소 위주로 운동하신다면 그냥 공복에 운동하시고 다녀와서 식사 잘 챙기세요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라 근성장이 목적이시라면 조금 일찍 일어날수있으면 뭐라도(탄수) 드시고 운동하시고 일찍 못일어나겠다 싶으면 당탄수라도 조금 드시고 운동하시고 운동 끝나고는 똑같이 식단 잘 챙기세요
1키로찌우긔 아아 네~~답변감사합니다^^
명기의품격 아 쉐이크이런거요?
조금더 일찍 아침을드시고 아침먹고 3시간후 에 운동하는게 조을거같은데 일어나서 바로 운동가야되는거면 프로틴이나 흡수가 빠른당분이라도 먹고가세요공복시간이 길어지면 안조아요
30일 다리라인 만들기 41일차 성공!
파스타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가 목적이고 아침에 유산소 위주로 운동하신다면 그냥 공복에 운동하시고 다녀와서 식사 잘 챙기세요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라 근성장이 목적이시라면 조금 일찍 일어날수있으면 뭐라도(탄수) 드시고 운동하시고 일찍 못일어나겠다 싶으면 당탄수라도 조금 드시고 운동하시고 운동 끝나고는 똑같이 식단 잘 챙기세요
1키로찌우긔 아아 네~~답변감사합니다^^
명기의품격 아 쉐이크이런거요?
조금더 일찍 아침을드시고 아침먹고 3시간후 에 운동하는게 조을거같은데 일어나서 바로 운동가야되는거면 프로틴이나 흡수가 빠른당분이라도 먹고가세요
공복시간이 길어지면 안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