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맛있어요
정말 저 칼로리가 맞나싶ㄹ정도로 진짜 맛있어요!!!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한번에 1/3벙도 먹어도 만족스러운제 칼로리가 넘 낮아 감식으로 좋아요
특히나 마법이 시작되기전 당 땡길때 진짜 먹어도 후회안할듯 하네요^^
먹다 찍어서 안예쁜데 초코 완전 찐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