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
일반 식빵만 먹다가 이거 먹으니 고소하고 너무 맛있네요 쨈안비르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다른 종류 빵도 재구매 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