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12일차일기


유산소 15분
스쿼트 120개
와이트 스쿼트 75개
팔굽혀펴기 15씩 4세트
허벅지 안쪽근력 15개씩 3세트
윗몸일으키기, 크런치?, 레그 레이즈
(복근)15~20개씩 2세트
유산소 30
근력은 하다가 욕이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날이 참 덥구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난라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쿼트할때 욕 제일 많이했다죠 ㅋㅋㅋㅋㅋ 리즈는아직 운동끝나고 넘 피곤하면 저녁 거르고 그냥자기도해요ㅠㅠㅠㅠㅠ
운동 굿굿! 밥은 두끼만 드세용ㅜ?
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요즘 욕이 늘엇어요 운동할때마다 욕이 나와서ㅋㅋㅋ아이c 아이c...ㅋㅋㅋ 와 스쿼트 대박 많이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수박 맛있게따~~~~ 수박 귀신인지라 ㅜ.ㅜ 수박 사오기 겁나요
windy30 긍정적인 마인드 조아욥 ㅎㅎㅎㅎㅎㅎㅎㅎ
살 빼기 좋은 날씨죠?^^
긍정적으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