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유자향이 좋아요
개인적으로 깔라만시보다 먹기 더 좋은 것 같아요
500바틀 들고다니면서 하루 2번씩은 마시고 있어요
상큼하고 화장실도 자주가게되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