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택배 받았다합니다.
아직 퇴근전이라 택배 받은거밖에는 모르겟지만 일단 밀가루도 아니고 칼로리도 적어서 저녁에 미친듯 먹고싶을때 한번씩 먹으려고 삿어요. 왠만하면 토마토로 버티겟지만, 간이 쌘 썸띵이 떙길때 먹도록 하게슷ㅂ니다. 먹어보고 괘낯ㄴ흥면 주변에도 소개할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