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반숙란 좋아해서 감동X,촉촉X 종종 사먹는데 요건 짜지 않아서 좋아요~~ 먹어 본것 중에서 젤루 안짠듯~~~ 촉촉하니 맛있어요 다 먹으면 또 구매각~^^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