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네요
상큼한 느낌이 나는 통곡물바입니다저는 일반 곡물바를 별로 안좋아해요남들은 고소하다는데 저는 느끼해서단백할시간 다른시리즈도 다 먹어봐도 좀 밋밋하고 느끼해서 안먹었는데요건 괜찮네요 딸기라서 ㅎㅎ 그나마 이건 넘어가서 재구매하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