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달지 않고 맛나요
다신샵에서 견과류바 3종류 시켜먹어봤는데 다 특색있어서 맛있지만, 그 중 이 바가 가장 칼로리가 가벼우면서 심심하게 먹기 좋아요 특히 오전바보다 오후바가 더 손이 잘 가네요 비쥬얼은 그냥 건강하기만 한 맛같아보였는데, 실제로는 취향저격이네요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