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긴한데.....
맛은 괜찮은데...... 야채가 너무 질기고 두꺼워서 먹기불편해요. 한참 씹어야되서 바쁠때는 먹기 좀 꺼려지네요, 야채를 조금만 가늘게 해 주셨으면 합니다. 아이들의 경우 양배추 줄기 두꺼운 부분은 안먹는데 그부분이 확연히 드러나서 다 빼내고 나면 먹을게 거의 없네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