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어제 애들반찬한다고 불고기전골했더니 제가 더먹었네요 ᆢ참았서야했는데 당면이 어찌나 맛나던지 참지못하고 ㅜㅜ 아침에 몸무게쟀더니 일키로 쪘네요 ᆢ오늘은 운동빡세게하고 배고품을 참아볼려구요 ᆢ홧팅 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