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차/62.4kg/성공:)

아침은...잠을 선택해서 못먹고..하핳
그래도 운동하려고 점심은 든든이 먹었죠
운동후 다이어트쉐이크 물에 타먹고(맛없어요ㅜ)
성공입니다ㅎㅎ
근데 물만큼은 잘 안 먹게되네요ㅜㅜ
억지로 먹으려하면 올라올것같고
물 많이 먹어야하는데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