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점심으로 먹기 좋아요.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전자렌지 돌려먹고 있어요. 반찬도 여러개 여서 먹을 때 지루하지 않고 밥도 깔끔하고 먹기 좋은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