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푼 5개!
왜 돈주고 사먹는지 알았어요
금방 시들할줄 알았는데 일주일 하루 한팩씩 먹었는데 다먹을때까지 싱싱ㅎㅎ
시저,카카오닙,갈릭새우,콥,머쉬룸
맛도 싱싱함도 정말 만족해요
다 맛있었음ㅎㅎ
배도 은근 불러요ㅎㅎ
점심때 현미밥이랑 이거만 먹었는데 깔끔하고 가볍게 괜찮았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