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보통이에요
이번에 먹어보고 다음엔 다른걸 시켜봐야겠어요 ㅎㅎ
저번에 먹었던 도시락보다 별로인거 같아요
여긴 다른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샀는데, 가격값한다는 소리가 뭔지 알거 같네요~
가격이 조금 있더라도 실한제품을 사야겠어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