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학업에 뜻을 가지고 잇어 2년째 공부만 아침 7시30분터 11시까지 밥먹거나 화장실가는일 빼고는 거의 움직이지두 않구 열공하는 학생인데 매일 두끼의 도시락을 새벽에 쌀려다 보니 너무 힘이듭니다 게다가 일반 밥을 먹으면 움직이지도 않아서 살은 더 찌구요 ㅠㅠ 남은 시간 1-2달정도라도 편히 공부에만 집중할수잇도록 도와주세욥 후기 또한 열심히 정성스레 쓰겠습니다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