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맛ㅜ
한봉지 순삭입니다....ㅋ 걍 다 먹게돼요 멈출수없음ㅋㅋㅋㅋ 전에 궁금해서 한봉지 주문했다가 맛있어서 이번에 또 했는데 조금만 주문하길 잘했어요 많이했으면 걍 다 먹어치웠을 듯 다음에 또!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