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구매!!
10일치인데도 할인받아 하나에 4000원도 안되게 구매했어요!!
냉동인데도 반찬 종류도 많고 만족합니다.
그리고 배송이 어마무시하게 빠릅니다.
다른데꺼 먹다가 하나 남아서 주문했는데.. 정말 빠릅니다.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