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차 좋아여
운동과 다욧을 병행하는 직장인인데
아이들낳고 늘은 뱃살은 좀처럼 줄진않더라구여^^
거기에 잦은회식으로 술을 먹다보니
기대만큼 다이어트가 잘안되서...
항상 더부륵한배가 고민인
40대주부인데여
보이차 먹고 몸좀 가벼워졌음좋겠어여
보이차 찬물에도 금방녹아서
먹기좋아여
금방타자마자 보틀 반을 마셔버렸네여^^
먹기좋아 앞으로 쭉마실꺼같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