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불만족
일요일에 주문/입금 완료했는데
수요일 오후 2시에 받았습니다.
출고는 월요일 오후 7시쯤 되었구요...
다 녹은건 당연하고, 상하지는 않았는지 걱정되네요.
선물로 택배 보낸거라 더 마음이 안좋습니다.
반품하려고 했는데 받으신분이 다시 재냉동 시키셔서 그냥 두기로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
기쁜 마음으로 상품을 기다리고 계셨을텐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 내역을 조회해 보니, 배송이 2일이 소요가 되신 것으로 확인이 되세요.
이용하신 상품은 원래 제주도까지 배송되던 상품으로,
배송 기간 2일 동안에는 제품에 문제가 있지는 않은 제품이랍니다.
상품 수령 후 냉기가 남아 있는 상태라면, 재빨리 냉동 보관해 주신 후 섭취해 주시면 되세요.
혹여나 수령하신 제품에 문제가 있으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의아니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